이전 분야별게시판 바로가기

김해 연지공원역 지하철 역내 신고

작성일
2020-10-07
작성자
정○○
김해 연지공원역내 10월7일 3시경 지킴이 오른쪽에 있던 할머니 신고합니다
제가 마스크를 잃어버려서 죄송하다고 한번 봐달라하였는데 안된다며 옆에 있는 역내 고객센터 가보라 하였습니다 백번 천번 이해합니다 마스크 안쓴 제잘못 잘압니다 그래서 고객센터 가려고 비상 출입구 문으로 갔는데 제가 잘못 열다가 그문이 닫혔는데 "이러면 우리가 못나간다고 문을 두드려야지 문을 !!!!!" 하면서 매우 화를 냈습니다. 깜짝놀랐습니다.
물론 마스크 안쓴 제 잘못 아주 큽니다. 그래도 고객인데 그렇게 동네 할머니 처럼 화를 내나요? 역직원이랑 얘기하는중에도 옆에서 자꾸 집에 마스크가 있다고 한다며 궁시렁 되고 거기다가 제 이동가방에 있는 강아지를 걸어 넘어지시며 "거기다가 강아지까지.." 라며 계속 말하셨습니다."요즘 강아지도 마스크 쓰는데"라고도 하셨습니다 대체 강아지 마스크는 어디 파나요 마스크 쓴 강아지 못봤습니다.
원래 지하철 이동가방에 강아지 데리고 타고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태 쭉 데리고 탔었구요.
기본 지하철 규칙도 모르시는 분을 어떻게 거기에 쓰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나이 많은 할머니들 그냥 조금 월급주려 쓰시는거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가려가면서 규칙도 가르쳐 가면서 쓰셔야 하는거 아닌가요.
고객한테 화내며 자기 하고싶은말 다 내뱉는 그냥 동네 할머니를 갖다 쓰셔도 되는건가요?
그분은 다른 고객한테도 역정 내실분입니다.
내가 자기 며느리도 아니고 생판 모르는 사람인데 그렇게 하나요?
뽑으실때 적어도 고객 서비스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는분으로 뽑으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칭찬하고 싶은분은 그시간 고객센터 계셨던 여직원 분입니다
그분이 마스크 여유분 챙겨 주셔서 쓰고 지하철 타고 잘왔습니다
친절하시고 고객 서비스에 걸맞게 행동해주신 분입니다

'김해 연지공원역 지하철 역내 신고' 의 답변내용입니다.

접수일시
접수일시 : 2020-10-08 11:07:20
답변일시
답변일시 : 2020-10-08 14:20:03
처리단계
답변완료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부산김해경전철을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들의 개집표기 및 발매기 이용을 도와주는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경전철 안전도우미 직원의 고객 안내에 대한 부분이 미흡했던 것 같습니다.
매월 교육 프로그램에 고객응대 요령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나, 금번 교육에는 더욱 강조하여 진행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또한, 관할 복지관에 해당 어르신에 대한 개별교육을 요청하였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깊이 사과드리며, 직원의 칭찬을 아끼지 않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역사 근무자에게도 칭찬 내용이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환절기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앞으로 더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로 고객님 하루의 행복을 책임지는 부산김해경전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부산김해경전철 콜센터 ( ☎ 055-310-9800 )
최종수정일
2018-10-24 14:15:56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