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분야별게시판 바로가기

할머니역안내원

작성일
2020-08-11
작성자
안○○
오늘 퇴근하고 경전철을 이용했는데 가야대에서 분명 신용카드(후불제)로 찍고 들어왔었습니다.
집이 봉황 근처라 봉황역에서 찍을려는데 자꾸 카드 인식이 안되서
할머니역무원(?) 같은 사람들이 못나가게 하더라고요-
어떤 한명 할머니는 신용카드가 후불인것도 몰랐고 제 카드로 기계에 가서 눌러보더니 금액이 없다느니
어이가 없고 다른 할머니 한명도 나가게 해줘야지 . 자꾸 역무원들 다 퇴근했다면서 나가지도 못하게 했어요
그리고 들어오는 한 시민이 신용후불이라 인식이 안되니 그말듣고 나가게 해주더라고요
그전에 자꾸 그럼 나가게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밤 12시까지 잡고만 있을꺼였나요?
할머니 역무원들 똑바로 가르치세요! 너무 어이가 없고 화가 나네요 이런경우는 처음이라
다른 역무원들은 무슨일이 생기면 바로바로 나가게 해주던데 이 할머니역무원들은 뭐죠???
자기네들도 신용카드에 후불이잇는지 그런기능도 모르고, 교육은 받고 이일을 하시는것도 의문입니다.
아무리 할머니라지만 교육은 받고 이일을 했으면 좋겟네요 이런일 첨겪어서 어이가 없고 화가납니다.

'할머니역안내원' 의 답변내용입니다.

접수일시
접수일시 : 2020-08-18 11:31:04
답변일시
답변일시 : 2020-08-19 10:33:24
처리단계
답변완료

안영미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부산김해경전철을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들의 개집표기 및 발매기 이용을 도와주는 노인사회활동지원사업 경전철 안전도우미 직원의 고객 안내에 대한 부분이 미흡했던 것 같습니다.
매월 교육 프로그램에 고객응대 요령 및 개집표기 이용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으나, 금번 교육에는 더욱 강조하여 진행될 수 있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또한, 관할 복지관에 해당 어르신에 대한 개별교육을 요청하였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깊이 사과드리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콜센터(☎055-310-9800)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무더운 날씨에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앞으로 더 편리하고 안전한 서비스로 고객님 하루의 행복을 책임지는 부산김해경전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부산김해경전철 콜센터 ( ☎ 055-310-9800 )
최종수정일
2018-10-24 14:15:56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