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전철 직원분들 아침에 뭐하셨는지..

작성일
2016-04-12 09:27:58
작성자
손주영
조회수 :
2087
아침 7시32분에 장신대역에서 경전철 타는 사람입니다. 시간이 지나도 오지도 않고, 사람들은 몰리는데 직원 한 명 나오지않고 현재 상황 설명해주시는 분들이 아무도 안계시더군요. 방송이 나오는 것 같은데 경전철 타는 곳에서 제대로 들리지도 않고. 평소에는 잘만 나와계시던 직원 분들이 이런 상황에서는 도대체 뭘 하시는 지 정말 궁금합니다. 덕분에 경전철 늦게타고 대저역에서 환승하는데. 내리는 사람도 많고, 타는 사람도 있어서 내리지도 못했네요.. 평소에는 회사 가장 빨리 출근하는데 덕분에 늦게 잘~ 도착했습니다. 경전철 운행하는데 분명히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건 당연한거지요. 하지만 이런 상황에서 잘 대처하시라고 역마다 직원분들 계신 거 아닙니까? 근데 그런 상황에서 직원 분들 한 명 보지 못했고, 제대로 된 안내방송 하나 듣지 못했습니다. 이런 사고로 불편함과 피해는 고스란히 시민들이 다 받네요. 백번 잘하셔도 이런 사고 하나에 경전철 신뢰가 뚝뚝 떨어지네요. 

경전철 직원분들 아침에 뭐하셨는지..에 대한 답변입니다.

작성일
2016-04-12 10:56:34
작성자
임기훈
손주영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부산김해경전철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의 글에 대한 확인 후 관련 내용을 아래와 같이 설명 드리겠습니다.

우선 오늘 아침 가야대역 부근 선로 장애로 인해 열차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게다가 안내하는 직원이 없고 저희가 실시한 안내방송이 승강장에서 제대로 들리지 않아 
더 혼란스러우셨을 고객님께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고객님도 아시다시피 저희 역에는 역직원이 한명씩 상주합니다. 
하지만 해당시간에 장신대역 직원은 장애조치를 위해 가야대역으로 출동을 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장신대역에 안내하는 직원이 없어서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렸습니다. 

게다가 저희가 안내방송을 실시하였으나 승강장에서 제대로 들리지 않았다니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직원이 주기적으로 안내방송 상태를 테스트 하고 장비를 체크하고 있으나 
안내방송 상태가 고르지 못하였나 봅니다. 
이번일을 계기로 다시 한번 안내방송 테스트를 실시하여 
앞으로는 고객님과 같은 불편이 없도록 조치하겠습니다. 

저희가 기다리던 고객님들을 위해 더 철저히 안내를 하였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고객님들께 혼란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아울러 앞으로도 손주영 고객님과 같은 상황이 재차 발생하지 않도록 
장애발생시 고객안내에 더욱 신경 쓸 것을 약속드리며 
추가적인 문의사항 있으실 경우 아래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겠습니다.

봄철 건강관리 유의하시고 앞으로 저희 부산김해경전철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경전철 콜센터 055-310-9800


담당자
부산김해경전철 콜센터 ( ☎ 055-310-9800 )
최종수정일
2017-01-02 16:05:38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