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김해경전철 “철도역사 안전수칙 캠페인” 전개

작성일
2018-11-06 09:38:40
작성자
이혜진
조회수 :
71

1

1

□ 부산김해경전철(대표이사 이한응)은 지난 11월 5일에 21개 전체 역사에서 이용객 대상으로 철도역사 안전수칙 준수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이번 캠페인은 역사에서 발생하는 안전사고 대부분이 이용고객 부주의에 의한 것으로 조사됨에 따라, 철도역사 이용 안전수칙을 경전철 이용객에게 알려 각종 사고를 예방하고자 마련됐다.  

□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걸어갈 때는 스마트폰 사용 안하기, △승강장과 계단에서 뛰거나 장난치지 않기, △에스컬레이터 이용 시 걷거나 뛰지 않고 손잡이 잡기, △열차와 승강장 사이에 발빠짐 주의하기, △열차 출입문이 닫힐 때는 무리해서 타지 않기 등의 5가지 철도 안전수칙을 철저히 지켜달라고 당부했다.

□ 이한응 대표이사를 비롯한 부산-김해경전철(주) 임직원들은 캠페인 당일 대저역에서 경전철 이용객에게 철도역사 이용 안전수칙 내용이 새겨진 물티슈와 밴드 등을 전하며 안전수칙을 안내했다.

□ 부산-김해경전철(주) 이한응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안전한 철도이용문화 정착을 위해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실시해 경전철 이용객들이 스스로 안전수칙을 준수하게 하는 등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아울러, 캠페인 내용은 경전철 홈페이지(www.bglrt.com), 행선 안내 게시기, 열차 내 모니터 영상 등으로 접할 수 있다.

담당자
부산김해경전철 콜센터 ( ☎ 055-310-9800 )
최종수정일
2016-08-22 15:51:54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