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김해경전철 “고객행복을 최우선으로” 실천

작성일
2017-07-11 10:51:25
작성자
이혜진
조회수 :
63

1

1

부산김해경전철 “고객행복을 최우선으로” 실천

[ 고객행복헌장 선포식, 행복나눔봉사단 출범, 고객행복캠페인 실천 등 ]


□ 2017년 4월 성공적인 재구조화와 3사 조직 통합을 완료한 부산김해경전철(주) 남 훈 대표는 고객과 지역 사회를 위하여 조직의 역량을 집중할 수 있도록 직원들을 독려하고 있다.
 
이를 위해 부산김해경전철은 7월 10일(월)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행복헌장 선포식”과 “부산김해경전철 행복나눔 봉사단” 출범식을 거행하고, 고객이 행복하고 나아가 지역사회가 행복할 수 있도록 고객행복을 최우선으로 실천할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경전철을 통해서 느낄 수 있는 고객의 행복을 드리고자 “고객행복캠페인”과 고객의 입장에서 필요한 서비스 의견을 듣기 위해 “고객행복 의견 접수대, 고객모니터 요원(30명)”을 매월 운영하여 경전철의 개선사항이나 아이디어 접수를 통해 경전철의 실질적인 편의와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할 것이다.

아울러 “부산김해경전철 행복나눔 봉사단 공식 출범”을 통해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 경전철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 다하고 행복나눔문화를 확산하도록 할 예정이다.

부산-김해경전철(주) 남 훈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고객행복 헌장 선포와 행복나눔봉사단 출범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고객 편의와 만족을 높이고 부산김해경전철만의 가치를 전달하여 고객에게 사랑받고, 지역 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부산김해경전철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담당자
부산김해경전철 콜센터 ( ☎ 055-310-9800 )
최종수정일
2016-08-22 15:51:54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