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분야별게시판 바로가기

방송소리

작성일
2019-07-17
작성자
이○○
방송소리 크다는 소리함이 꾸준히 올라오는데도 고칠생각없이 그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상태다' 라는 말만 반복하는 이유는 뭐죠? 이 고객소리함은 자동응답기인가요? 고객의 의견이 지.금. 표출되고 있는데 과거 고객의 의견만 진득하게 지키는건 무슨의도인지 모르겠고요.

방송이 다른 도시철도에 비해서
데시벨 자체도 높고 광고방송이 너무 잦아요. 이동을 하려고 타는건지 광고를 들으려고 타는건지 모르겠네요

'방송소리' 의 답변내용입니다.

접수일시
접수일시 : 2019-07-18 09:54:41
답변일시
답변일시 : 2019-07-18 17:46:40
처리단계
답변완료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저희 부산-김해경전철의 이용과 관심에 대단히 감사드리며, 전동차 안내방송 및 광고 방송 음성 관련으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먼저 고객님께서 지적해주신 안내방송 음량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전동차 내 안내방송은 다년간 운영을 하면서 여러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하고 테스트를 통하여 적정한 음량으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만 간혹 안내방송 볼륨이 크거나 작다고 불편을 느끼시는 분들이 가끔 계십니다.
고객님께 도착역 등 정보를 정확하게 안내해야 하는 방송 음성 특성상 음량을 작게 줄일 수 없는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방송 음량이 커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니 다시 한번 전동차 안내방송 음량을 점검토록 하겠습니다.
또한 열차 내 음성 광고 방송은 김해시 및 부산시의 재정절감을 위해 광고전문업체를 통한 수익사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광고음량 문제에 대해 담당 업체에게 고객님의 의견을 조속히 전달하여 광고음량 조정을 검토해보겠습니다.
저희 부산김해경전철에 대한 소중한 의견에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담당자
부산김해경전철 콜센터 ( ☎ 055-310-9800 )
최종수정일
2018-10-24 14:15:56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