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전체게시판 바로가기

에어컨 좀 틀어주세요ㅠㅠ

작성일
2018-05-29
작성자
유○○
진짜 웬만하면 이런 글 잘 안쓰는데여.....진짜 아니다싶어서 글씁니다...아침출근길 때문에 평일 매일 8시쯤 사상역에서 김해공항까지 경전철을 이용하는 한 고객입니다.. 가뜩이나 출근길 때문에 사람들이 북적북적해서 실내온도가 너무 답답한데 에어컨까지 틀어주지 않아서 너무 더워서 힘이듭니다..ㅠㅠ특히 첫 사상역에서 서 앉을 자리가 없을정도로 사람들이 많이타는 역인데.. 안에는 너무 덥고 손부채질 하는 사람은 너무 많습니다.. 거리가 얼마 되지 않아 금방 내리지만 그 짧은 시간에 온도가 높은 탓에 견딜수가 없어요 ㅠㅠㅠㅠ지하철만큼 빵빵하게 트는 것은 아니더라도 최소한 답답한 내부온도라도 조절해줬으면 좋겠네요.. 계속 이렇게 되면 저뿐만 아니라 다른 고객들의 불만도 나오지 않을까요?....ㅠㅠㅠ날도 더 더워질거같은데 서로 안에서 더 예민해지기전에 에어컨좀 하루 빨리 틀어주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작년에 에어컨문의로 글이 많이 올라온 것 같은데 왜 1년이 지나도 이 문제는 해결되지 않은건가요?ㅠㅠㅠ 실내외부 온도 특성상 거기에맞춰서 틀고 출입문이 자주열린 탓에~~~어쩌구하는 똑같은 형식적인 답변말고 현실 가능성인 답변좀 부탁드릴게요... 항상 일하느라 고생많으시고 수고하세요~

'에어컨 좀 틀어주세요ㅠㅠ' 의 답변내용입니다.

접수일시
접수일시 : 2018-05-30 15:40:34
답변일시
답변일시 : 2018-05-30 15:40:34
처리단계
답변완료
유슬기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부산-김해경전철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열차내 온도문제로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현재 저희 부산-김해경전철에서는 열차 내 온도를 23°C로 설정하여 운행 중입니다.
(에너지공단으로부터 받은 권장 온도는 여름철 26°C~28°C, 겨울철 18°C~20°C입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과 같이 기준온도를 설정하여 운행 중이지만,
고가를 운행하며 출입문을 개폐하는 특성으로 인해 외부온도의 영향을 많이 받기도 하고,
온도조절에 대해서 모든 고객 분들께 만족감을 드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형식적인 대답인것 같습니다.

형식적이라고 말씀 하시겠지만 사실과 99% 부합되는 부분이기에 고객님께서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바라며, 055-310-9800으로 유선연락 주시면 즉시 해당열차에 대한 온도조절이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불편사항 발생 시 유선연락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열차 내 온도와 관련하여 불편을 드려 죄송하단 말씀 전해드리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일들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부산김해경전철 콜센터 ( ☎ 055-310-9800 )
최종수정일
2018-10-24 14:16:28
만족도 조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

평가: